[소상공인탐방]해질녘공방, 대구천연화장품, 강아지천연비누 자격증 전문 공방

천연화장품, 천연비누, 반려동물아로마테라피 원데이클라스

2016-09-20     장현준 기자

대구시 북구 태전동 해질녘공방(대표 민서현)은 천연화장품, 천연비누, 소이캔들, 반려동물 아로마등 아로마테라피 전문강사 양성교육 기관이다.

해질녘공방 민서현 대표는 미국 ARC 국가공인 국제아로마테라피스트로 천연제품 전문강사이며, 국제아로마테라피협회 대구 교육센터를 운영하며 천연제품과 관련된 전문 강사를 양성하고 있다. 

민대표의 자격은 다 나열하기도 힘들다. 대표적인 보유자격증을 소개하면 미국 ARC 국가공인 국제아로마테라피, 천연화장품 수석강사, 천연비누 수석강사, 캔들크래프트 수석강사, 반려동물 아로마, 디자인비누, 내츄럴플라워캔들, 밀랍플라워캔들, MP플라워비누, CP플라워비누, 모발화장품, 색조화장품, 발효화장품, 수제몰드제작 등 천연제품 아로마 제품과 관련된 자격은 모두 보유를 하고 있는 수석강사이다.

 

해질녘공방은 자격증을 위한 교육 뿐만 아니라 취미생활과 여성들을 위한 원데이클래스도 운영을 하고 있고 삼성생명, 보건소, 서부교육청등 공공기간   단체수업도 진행하고 있다. 

민서현 대표는 "현재 우리나라는 미세먼지를 포함한 각종 오염물질에 상당히 노출이 되어 있다"며 "천연 아로마 제품을 활용해 본인에게 맞는 화장품등을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것이 건강에 상당한 도움을 줄것이라 생각하며, 더 나아가 자격증을 취득해서 사회에 진출 할 수 있는 또다른 길이 열릴 수 있다"며 천연제품과 관련된 시장에 대해 긍정적으로 보고 있었다.

또한 해질녘공방은 최근 반려동물아로마 자격증반을 개강했다고 한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고객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고 반려동물 또한 환경오염에 따른 부작용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사례가 늘고 있어 천연제품을 활용한 강아지 전용샴푸, 강아지 전용비누등을 만들려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한다. 

천연 아로마테라피에 관한 문의는 해질녘공방 053-264-8470으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