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기 대구 영경라이온스클럽 제8대 회장 취임.

신뢰와 사랑으로 “영경라이온스클럽 화합 발전에 기여할 것”

2018-06-23     민미경 기자
▲ 김진기 영경라이;온스 제8대 신임 회장 취임 인사말 모습.

대구 영경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1일 오후 19:00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A대구지구 라이온스클럽 회관 5층 사자홀에서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FY2018-2019년도 회장 김진기(8대) 취임식을 개최했다.

김지달 회장이 이임하고 신임 김진기 회장이 취임한 이날 행사에는 영경라이온스클럽 임원진을 비롯하여 지역 기관사회단체장,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해 취임식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1·2부로 나눠 진행 라이온스 윤리 강령 낭독, 취임회장 선서 등에 이어 2부 취임사, 신년도 임원소개,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되어 영경라이온스의 화합과 발전을 다짐했다.

영경라이온스클럽은 지역 소외 계층인 장애인과 노인들의 복지를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을 위해 지속적으로 불우이웃 발국에 앞장서 실천하고 있다.

김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8년이라는 잚은 세월동안 영경라이온스클럽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신 역대 회장님들과 회원들께서 이뤄 놓으신 전통적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신뢰와 사랑으로 영경라이온스클럽 발전에 기여하겠다”라고 다짐했다.

또한 “라이온스 윤리강령을 준수하며 형식적인 것을 탈피하고 ‘실천하는 참봉사’라는 슬로건 아래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열정과 더 진한 애정으로 함께 협조해 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힘주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