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F, 통화 연결음 뮤지컬 배우 ‘민우혁’의 목소리로 ‘비즈링’ 서비스 시작

개인 비용 부담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 특별한 공연 할인권 제공도

2018-06-08     장현준 기자

세계 각국에서 온 뮤지컬 작품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로 올해12번째 축제를 준비 중인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장익현 이사장)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특별한 통화 연결음 서비스 ‘비즈링’을 통해 전국적 홍보를 이어나간다.

‘비즈링’은 기업이나 단체가 홍보용으로 제작하는 통화 연결음 서비스로 DIMF가 작년 뮤지컬배우 최정원의 목소리로 처음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으며, 올해는 최정원 배우와 함께 DIMF의 홍보대사로 2년 연속 활약 중인 민우혁 배우가 직접 녹음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뮤지컬배우 민우혁은 TV 쇼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을 통해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고, 뮤지컬 ‘벤허’, ‘안나 카레니나’, ‘프랑켄슈타인’ 등의 대작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세’ 뮤지컬 배우로 자리 잡았다. 뿐만 아니라 최근 방영되고 있는 TV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무대 위에서 폭발하는 카리스마와 달리 부드럽고 자상한 가장이자 아들, 손자의 모습으로 전 세대에 걸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대세 배우 민우혁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는 제12회 DIMF를 전국적으로 홍보할 통화 연결음 서비스 ‘비즈링’으로 제작되어 단조롭게 느껴지는 통화 연결 대기시간을 감미롭게 바꾸어 나갈 것이며, 제12회 DIMF 홍보대사 민우혁 배우는 ‘비즈링’과 더불어 지난해보다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며 성공적인 축제 개최의 일등공신이 될 전망이다.

DIMF는 통화연결음 ‘비즈링’ 서비스를 제12회 DIMF의 폐막일인 오는 7월 9일까지 DIMF 사무국과 이사진, 전 직원 그리고 자원봉사자 ‘딤프지기’와 함께 약 한 달간 운영한다. 또한, 뮤지컬과 DIMF를 사랑하는 시민 누구나 개인 비용 부담 없이 ‘비즈링’ 서비스에 함께할 수 있으며, ‘비즈링’과 함께 DIMF의 시민 홍보대사가 되어줄 모두에게는 제12회 DIMF 공연의 특별 할인권이 제공된다.

기존 컬러링 서비스 가입 여부와 무관한 ‘비즈링’은 간단한 개인정보 동의 절차를 거쳐 가입할 수 있으며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DIMF 사무국을 통해서 가능하다. (문의 : 053-622-1945)

박정숙 DIMF 사무국장은 "지난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시행하게 된 ‘비즈링’ 서비스는 DIMF 관계자뿐 아니라 모든 시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라며 “어디서도 만나기 힘든 우수한 작품과 뮤지컬이 선사하는 모든 재미가 모여 있는 DIMF를 보다 많은 사람에게 알릴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6월 22일(금) 개막을 앞둔 제12회 DIMF는 뮤지컬 전공 대학생에게는 꿈의 무대이자, 관객에게는 다양한 뮤지컬 작품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인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과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차세대 뮤지컬 스타의 등용문 ‘제4회 DIMF 뮤지컬스타’ 본선 관람을 위한 사전예약을 6월 8일(금)부터 시작하는 등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